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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반별 3주차 Q3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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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nteraction 기능의 구조와 핵심 로직을 분석해보세요.
상호작용된 게임오브젝트에 접근해 그 오브젝트의 인터페이스 메서드를 호출한다.
원래 클래스에서 카메라가운데서 Ray발사와 검출, 검출대상에 대한 표시를 수행하고있다.
- 핵심로직
if(Time.time - lastCheckTime > checkRate) 을 통해 Ray의 발사간격을 조절한다.
if(Physics.Raycast())를 이용해 Ray로 검출된 오브젝트가 특정 layer라면 아래의 코드를 실행한다.
if (hit.collider.gameObject != curInteractGameObject)로 계속 같은 오브젝트를 가리키고 있다면 아래 코드의 중복실행을 막는다.
2. Inventory 기능의 구조와 핵심 로직을 분석해보세요.
더보기
- Inventory를 여는 키를 누르면 Inventory UI가 화면에 뜬다.
UIInventory.cs는 UI창의 동작과 출력을 담고있다.
- Inventory 안에는 ItemSlot이 여러개 놓여져있다.
ItemSlot.cs는 ItemSlot하나하나의 출력을 담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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