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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배움캠프 16주 1일차(68) 본문
다음버튼 눌렀을때 코루틴이 null 로 나옴
원래는 코루틴정지할 때를 대비해 IEnumarator 메서드를 IEnumarator 객체에 담아서 StartCoroutine(객체); 로 쓰고있었다.
-> IEnumarator 객체에 담긴 코루틴은 호출해서 모든 동작을 완료되면 그 IEnumarator 객체는 재활용이 안된다.
=> IEnumarator 객체를 배제하고 StartCoroutine(메서드()); 를 직접 실행했다.
해결해야할 문제:
두번째 신청자의 택배에서
MissingReferenceException: The object of type 'GameObject' has been destroyed but you are still trying to access it.
Your script should either check if it is null or you should not destroy the object.
MissingReferenceException: 'GameObject' 유형의 개체가 파괴되었지만 여전히 해당 개체에 액세스하려고 합니다.
스크립트는 null인지 확인하거나 개체를 파괴해서는 안 됩니다.
오류가 뜨고있다.
드래그오브젝트의 이름때문에 택배오브젝트를 new GameObject를 하고있다.
-> 프리팹생성으로 바꿨다가
=> 서류오브젝트처럼 하이어라키에 꺼내놓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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